21~22일 부천 소사경찰서에서 무료특강교육본부 박미애 강사 진행

[검경일보 박용욱 기자] 무료특강교육본부 수도권지부 박미애 강사는 지난 21~22일 양일간 부천 소사경찰서를 찾아가 성희롱예방교육을, 후원사 금융재테크 강의는 강동훈 강사가 진행하였다.

이날 특강교육은 지역 내에 있는 일선 경찰공무원들이 강당에 모여 성희롱 예방에 대한 문화와 사회이슈가 되고있는 공직자 성추행에 대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새로이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귀중한 시간이었다.

▲ 무료특강교육본부 박미애 강사 부천 소사경찰서에서 성희롱 예방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무료특강교육본부 관계자는 “딱딱하게 진행하는 타 기관과 달리 차별화된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젊은 강사진을 전국지부로 조직하여 다양하고 재미있는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몸 개그까지도 하는 프로정신을 갖춘 강사진을 배정해 업체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있어 자랑스럽다. 많은 업체 직원들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후원기업과 연계하여 강사료가 부담되는 업체는 무료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무료특강교육본부는 명사특강, 스트레스대처법, 조직활성화, 이미지메이킹, 리더십,뉴커뮤니케이션, 세일즈마케팅, 소셜미디어교육, 펀, 유머웃음, CS교육, 생명존중교육, 직장내 성희롱예방교육, 부모교육, 부부관계대화법, 자녀교육, 아동학대 예방교육, 자살예방교육, 게임중독 예방교육, 동기부여, IT관련직무교육 등 300여 명의 강사진들을 보유하고 전국지부를 구성한 기업교육 전문업체로 유·무료로 공공기관, 단체, 기업체에 해당강사를 파견하고 있다. 무료특강에는 후원사의 기업상품소개가 포함 되어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