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Live 골드 멤버십 유저를 위한 4월의 무료 게임 선사

[검경일보 김수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는 작년 6월 열린 E3 2013 미디어 브리핑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 Xbox 팬들이 보여준 열정과 지지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향후 신규 및 기존 Xbox Live 골드 멤버십 유저들에게 매월 2개의 Xbox 360 타이틀을 무료 제공한다고 밝힌 바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올 4월에도 Xbox 360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선정된 인기 있는 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며, 아래 선정된 무료 게임 타이틀은 한정 기간에만 제공된다.

▲ 마이크로소프트, 반조-카주이 : 너트와 볼트(Banjo-Kazooie : Nuts & Bolts). (사진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히트맨 : 앱솔루션(Hitman: Absolution) - 2014년 4월 1일 ~ 4월 15까지 가능

4월 1일부터 Xbox Live 골드 멤버십 유저들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Xbox 360 게임은 대표적인 잠입 액션 게임 ‘히트맨’의 5번째 시리즈 ‘히트맨 : 앱솔루션’이다. 게임 속에는 다양한 암살 과제가 주어지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플레이어는 암살자 ‘에이전트47’이 되어 다양한 장비와 주변 환경을 이용하여 은밀하게 타깃을 암살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타깃의 주변 인물로 변장하거나, 암살과는 관계가 없는 것 같은 오브젝트를 이용해서 타깃을 처치할 수도 있으며 단순하게 돌격하기도 한다. 혹은 원격 폭탄이나 저격총으로 타깃을 처치하는 고전적인 방법도 가능하다.

반조-카주이 : 너트와 볼트(Banjo-Kazooie : Nuts & Bolts) - 2014년 4월 16일 ~ 4월 30까지 가능

4월 16일부터는 귀여운 캐릭터와 화사한 화면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반조-카주이 : 너트와 볼트’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마녀 그런틸다로부터 스파이럴 마운틴을 지켜나가기 위해 모험을 펼치는 게임으로 차나 비행선, 보트 등 다양한 교통수단이 등장하고 플레이어는 이 교통수단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포인트에서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Xbox Live 골드 멤버십 이용권 및 Xbox 기프트카드를 최소 5%에서 최대 2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봄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4월에는 무료 게임도 즐기고 특별 할인된 Xbox Live 골드 멤버십 구매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Xbox Live 골드 멤버십 유저를 위한 무료 게임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