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MMORPG‘오더앤카오스’, 할로윈기념 신규업데이트 완료

[검경일보 강민성 기자] 최고의 모바일 MMORPG 게임 ‘오더앤카오스 온라인(이하 오더앤카오스)’이 할로윈을 맞아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신규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오더앤카오스’는 2011년 국내 출시 이후 3년 연속 서비스와 함께270개가 넘는 지역과 2500개의 다양한 몬스터, 1000개가 넘는 퀘스트, 현재까지 총 20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는 모바일 3D MMORPG 게임으로, 이번 21번째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할로윈을 맞아 진행 될 다양한 이벤트는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제공한다.

▲ 모바일 MMORPG 게임 오더앤카오스 온라인이 할로윈 맞이 신규업데이트를 완료했다. (사진제공: 게임로프트)
우선 할로윈이라는 콘셉트에 걸맞는 이벤트, ‘트릭 오어 트릿! 오어 빅토리! 할로윈 축제를 즐겨라’가 진행된다. 기간 한정 던전인 ‘유령의 성’으로 들어가 호박 왕을 구하는 퀘스트가 추가되며, 할로윈에만 만날 수 있는 희귀 탈것인 ‘호박 수레’, ‘할로윈 스페셜 펫’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스토리 던전 ‘솟아난 불꽃 : 그림자 추적’도 추가됐다. 화염 기사를 도와 비밀의 검은 후드에 감춰진 진실을 밝혀내고, 용의 습지를 파고들어 비밀 그룹을 추적하는 내용으로 새로운 3명의 에픽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원하는 유저라면 짜릿한 오픈 PVP 장소를 여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오픈 PVP 지역에서는 자유롭게 라이벌과PVP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된 것. 뿐만 아니라 ‘그린몽’을 방문하면 자신의 방어구를 새롭게 변형시킬 수 있으며, 신규 야생 탈것인 늑대, 곰, 레오파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iOS유저들은 Twitch.tv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서비스와 함께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오더앤카오스’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카메라, 마이크 및 채팅 내장 지원으로 시청자들과 교류하며 함께하는 게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할로윈을 맞아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오더앤카오스 뿐 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로프트 게임을 통해서 즐거운 할로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더앤카오스’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최신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슈퍼배드-미니언 러쉬, 갱스터 베가스, 아이스 에이지 어드벤처 등의 게임에서도 다양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