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경일보 이서현 기자] 국내 최초 가방 전문 SPA브랜드 지앤더블유의 패션 백 브랜드 플랫아이언은 2015년 첫 신상품 ‘플립 쇼퍼백’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플립 쇼퍼백은 2015년 트렌트로 주목되는 매니시 & 메탈릭 콘셉트로 스타일리시함과 모던함을 자연스럽게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 패션 백 브랜드 플랫아이언 2015년 첫 신상품 ‘플립 쇼퍼백’. (사진제공: 지앤더블유)
특히 겉면과 안면을 모두 사용 가능한 양면 쇼퍼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의 실용성을 강화했다. 메탈릭 컬러와 악어패턴으로 볼드함을 더한 겉면과는 대조되는 안면의 타조패턴과 소프트 컬러의 조합은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플립 쇼퍼백은 플랫아이언의 패셔너블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한층 더 부각시켰으며 메탈블랙과 메탈골드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플립 쇼퍼 백 외에도 백인백 콘셉의 플렉시 미니백을 동시 출시한다. 지갑, 핸드폰, 화장품 등의 소지품을 넣고 다닐 수 있는 숄더형 미니백으로 특별히 플렉시 미니백과 플렉시 장지갑을 기획 세트 상품으로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한다.

한편 플립 쇼퍼백은 2015년을 기념해 2015개 한정 수량을 판매하며, 플랫아이언 자사 몰과 더불어 롯데닷컴, H몰, GS샵, CJ오쇼핑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