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12일 오후 7시 영풍문고 종로점 책향서 공개특강 실시

[검경일보 곽건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2015 공인중개사 민법 쟁점 포인트 공개특강’을 오는 12일 오후 7시부터 영풍문고 종로점 ‘책향’에서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2015 공인중개사 민법 쟁점 포인트 공개특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민법 과목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준비됐다. 지난 5일에도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공개특강이 진행된 바 있다.

▲ 에듀윌 2015 공인중개사 민법 쟁점 포인트 공개특강. (사진제공: 에듀윌)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신대운 교수가 초빙되어 ‘일괄경매청구권에서 쟁점 및 해결’과 ‘위험부담에서 쟁점 및 해결’을 주제로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수험생들의 문의사항을 해결해 주는 질의응답의 시간도 마련된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제도의 개념을 이해한 후 사례와 판례를 통해 법률관계를 분석하고 개념을 적용시키는 훈련을 집중적으로 해야 한다. 또한, 사례 문제 해결을 위해 쟁점사항을 그림으로 그려가며 당사자 사이의 법률관계를 잘 정리해두는 것이 필요하다.

선착순 50명까지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텀블러와 문구세트 등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15 공인중개사 특강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은 2월 28일까지 ‘합격기초 딱 잡아주기’ 기초서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격기초 딱 잡아주기’는 초보 수험생이 보다 쉽게 시험준비를 시작할 수 있도록 시험범위와 낯선 법률용어 등 기본서를 학습하기 전 꼭 알아두어야 할 기초 지식을 수록했다. 배송료는 무료이며, 매일 선착순 50까지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