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경일보 이동연 기자]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에듀윌 9급 공무원 학원에서는 ‘2016년 9급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가 열리는 공무원 학원은 서울 대방학원과 노원학원, 인천 부평학원, 부산 서면학원으로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학원 별로 선착순 100명까지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2016년 9급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12월 20일 오후 2시부터 각 학원 별로 동시 개최될 예정이다. 부산 서면학원의 경우 12월 30일 오후 7시에 2차 설명회가 한번 더 열린다.

설명회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2015년 기출시험 분석 및 2016년합격전략과 함께 주요 과목별 고득점 합격비법을 공개한다. 그 밖에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자의 생생한 학습비법 공개의 시간을 마련해 학습 노하우를 전달하고, 1대1 맞춤 컨설팅으로 학습방향을 잡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학원 별 교수진으로는 서울 대방학원 한국사 신형철 교수, 노원학원 사회 이종학 교수, 인천 부평학원 영어 성정혜 교수, 부산 서면학원은 20일 열리는 설명회에 한국사 조현수 교수, 30일(수) 열리는 설명회는 영어 장종재 교수가 초빙되어 합격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9급 공무원 학원 수강할인권과 9급 합격요약집, 고급 텀블러, 캘린더, 프리노트 등 합격기원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16년 9급 공무원 시험대비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 경찰공무원 서울 노원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서도 20일(일) ‘2016년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경찰공무원 시험에 대한 개요, 경찰공무원 채용 과정에 따른 전략, 그리고 경찰공무원 시험과목 선택 노하우와 학습전략, 과목별 교수진의 학습 노하우 등을 전달한다. 1대1 개별 맞춤 상담시간도 마련해 수험생들의 궁금증들을 풀어 줄 예정이다.

9급 공무원과 경찰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