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경일보 조호영 기자] 프리미엄 캐릭터 유아용품 브랜드 ‘릴팡 LiLFANT(대표 문도연)’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워즈’ 캐릭터가 담긴 유아 식기, 텀블러, 머그컵 등 부모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3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스타워즈’는 버락 오바마 대통령 부부도 열렬한 팬임을 입증했을 정도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SF 영화이다. 지난 해 12월 스타워즈 7 번째 시리즈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전 세계 개봉하며, 최단 기간 흥행 수입 10억 달러를 돌파해 스타워즈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릴팡은 이에 발 맞춰 키덜트족은 물론 아이들의 취향까지 고려한 스타워즈 캐릭터의 다양한 식기 아이템을 선보여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인기 SF영화 스타워즈 캐릭터가 담긴 릴팡의 신제품. (사진제공: 릴팡)
릴팡의 스타워즈 신제품은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기 용품이자, 정식 라이선스 캐릭터 디자인으로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릴팡이 사용하는 고품질 ‘스테인리스 304’ 소재는 자성이 거의 없고 녹이 쓸지 않아 위생적이며, ‘트라이탄’은 환경호르몬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신소재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키덜트족이 주목할만한 제품으로는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다스베이더’ 캐릭터가 심플하게 그려진 ‘스타워즈 휴대용 스텐보틀’과 ‘다스베이더’의 부하이자 제국군의 병사로 등장하는 ‘스톰트루퍼’가 그려진 ‘스타워즈 텀블러’ 및 ‘스타워즈 머그’가 대표적이다.

스타워즈 캐릭터에 열광하는 아이들을 위해서는 다가오는 어린이집 신학기 준비물로 ‘스타워즈 깊은 와이드 가방 식판세트’와 캐릭터를 교체할 수 있는 ‘스타워즈 체인지 교정용 젓가락’을 추천한다. 좋아하는 스타워즈 캐릭터와 함께라면 아이들이 어린이집 식사 시간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스타워즈 영화의 감동을 일상에서 소장하도록 해주는 릴팡의 ‘스타워즈’ 캐릭터 제품은 릴팡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와 일부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릴팡은 디즈니, 뽀로로 등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이선스를 보유한 국내 캐릭터 유아 식기의 선두 브랜드로 일본,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필리핀 5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다양한 캐릭터를 사용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아이들에게 올바르고 즐거운 식사 시간을 경험케 한다. 특히 식탁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는 넌슬립(Non-slip) 스테인리스 식기 및 쉽게 젓가락질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위생적인 교정용 젓가락 등 다채로운 유아 식기를 선보이며, 아이들을 위한 식습관 및 식기 위생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