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홀리카 홀리카가 설 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엔프라니)
[검경일보 조호영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평소 고마운 분들께 어떤 선물로 마음을 전달할지 고민이라면 늘 받고 싶은 선물로 손꼽히는 화장품을 추천한다. 화장품은 나이와 가격대 별 맞춤 선물이 가능해 받는 이의 만족도가 배가 되기 때문.

이에 엔프라니㈜의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많은 사람들과 설의 정을 나눌 수 있도록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2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설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대추야자 씨앗의 에너지를 담은 씨앗발효 화장품, ‘처음발효 미라클 씨드 라인’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획기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피부에 활력과 탱탱함을 선물해 줄 ‘포에버 브라이트 버치 라인’,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라인’ 등 총 5가지 스킨 케어 라인에 한해 동일 라인으로 2품목 이상 구매 시, 40%가 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홀리카 홀리카의 대표 스킨 케어 라인인 ‘스킨 앤 굳 세라 라인’의 인기 품목을 할인된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최근 출시된 남성 전용 스킨 케어 라인인 ‘네이처 포스 옴므 라인’의 특별 기획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설 맞이 할인 이벤트는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진행된다. 행사 품목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될 수 있으며, 행사 기간에는 마일리지 적립, 포인트 사용 등과 같은 프로모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