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경일보 김미영 기자] 지난 15일 타이틀 곡 '쇼미더 머니'를 발매한 권애진은 2016년 2월 10일 SBS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도전자로 출연해 '노래가 늘었어', '편지할게요'를 열창하여 여고생 에일리로 화제의 인물 실시간 1위에 빛나는 호원대 출신의 실력파 신예이다.

1라운드에 심사위원 '김조한', '거미', '설운도', '박정현', '윤도현'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도 2라운드에서 '박정현'과 대결하여 아쉽게 탈락, 싱글 앨범 'Consolation Match'를 통해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한 첫걸음을 떼었다.

'Consolation Match'는 '패자부활전'이란 뜻으로 아깝게 탈락한 '권애진'에게 다시 한 번의 기회를 주자는 의미의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타이틀 곡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 / Feat. 크레이지덕, 리쥐)는 '닥터스' OST '어반자카파' "no way"와 '임창정'의 "또다시 사랑"을 작곡한 '멧돼지(박성수)'가 프로듀서 한 곡이다.

'이수오, 한시연, 신현민'과 함께하는 케이디 엔터테인먼트(대표 이경덕) 소속 '권애진'은 "좋은 곡에 노래를 부르게 되어 너무 행복한 작업이었고, 좋은 기회와 추억을 만들어주신 '신의 목소리' 모든 관계자분께 감사드리며, 다시 한 번 해보고 싶다"라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