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기본마스터 팩’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사이트 내 기본마스터 팩 이벤트 페이지. (사진제공: 박문각 에듀스파)

[검경일보 서채옥 기자] 40여년 전통의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의 경찰공무원 전문교육 사이트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이 내년 경찰채용 시험 대비 ‘기본마스터 팩’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이하 ‘남부경찰’)은 2017년 경찰채용 1차 시험에 대비해 새롭게 선보이는 ‘기본마스터 팩’의 출시를 기념, 9월 7일까지 강의 할인 및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출시된 남부경찰의 ‘기본마스터 팩’은 경찰 수험의 기본이론과 기출 문제풀이 강의를 병행 학습할 수 있는 패키지 형태의 온라인 종합 강의 상품이다. 과목별 약점 보완과 실전 문제 응용력 향상이 가능함은 물론 수험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본이론을 확실히 다질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출시 전부터 여러 수험생들의 큰 관심을 모아왔다.

사전 예약 기간은 7일까지로 이 기간 내 본 상품을 구매하는 수강생 전원에게는 ▲17년 대비 기출 문제풀이 강의(11~12월) ▲17년 대비 남지해 영어 기본이론 교재 ▲남지해 9월 쿼터 모의고사 ▲학습 기간 내 온라인 모의고사 ▲17년 대비 핵심 압축강의(9월 진행) 40% 할인키 등 다양한 혜택이 무료 제공된다.

남부경찰온라인 관계자는 “‘기본마스터 팩’을 통해 기본이론과 기출 문제풀이를 병행학습 한다면 분명 기존 학습방식보다 배 이상의 회독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혜택 가득한 사전예약 기간을 잘 활용해 수험생들이 조금이나마 금전적 부담을 덜고 수험기간을 효과적으로 단축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