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말까지 순대 먹고 댓글달기 경품 팡팡 고객사은 이벤트 실시

▲ 참좋은식품 순대 먹고 경품 받고 이벤트. (사진제공: 참좋은식품)
[검경일보 장수영 기자] 속초의 수제순대 전문 참좋은식품이 풍성한 가을을 맞아 고객사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고객사은 이벤트는 참좋은식품과 함께 하는 ’더 풍성한 Event’라는 제목으로 실시되며 26일부터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순대를 좋아하는 이들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좋은식품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좋아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일단 ‘좋아요’를 클릭 및 공유 후 댓글을 달면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10월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이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을 선발, 각종 경품 중 하나를 택배로 받게 된다. 경품에는 참좋은순대 세트, 미용 마스크팩, 스타벅스 커피상품권, 책 질문하고 대화하는 하브루타 독서법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참좋은식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댓글달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 이벤트의 주제는 ‘단풍이 물드는 가을, 속초여행을 간다면 ○○○○에서 ○○○○를 하고 싶다’이며 여기에 댓글을 달면 된다. 예를 들면 ‘단풍이 물드는 가을, 속초여행을 간다면 중앙시장에서 참좋은 아바이순대를 먹고 싶다’와 같이 자유롭게 자기 생각을 기록하면 된다.

이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계속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뽑아 참좋은순대 세트, 미용 마스크팩, 스타벅스 커피상품권, 책 질문하고 대화하는 하브루타 독서법 등 여러 경품 중 한 가지를 택배로 받게 된다.

속초 방문객들이 꼭 들른다는 중앙시장에서 수제 순대 전문기업으로 잘 알려진 참좋은식품은 기존의 아바이순대, 오징어순대, 화순대, 덕오리순대 외에도 눈으로 한 번 보고 입으로 맛을 즐기는 연두, 노랑, 분홍 등 삼색순대를 새로 개발해 출시한 바 있다.

참좋은 삼색순대는 기존의 아바이 순대 제조 방법과 동일하지만 돼지 선지가 들어있지 않아 여성 및 아이들에게도 인기있는 제품이다. 삼색순대의 색을 내는 데 쓰인 재료는 클로렐라(연두), 강황(노랑), 비트(분홍)으로 모두 친환경 재료이며 신선함과 맛을 동시에 추구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