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7공병여단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으로 장병에게 활력소 제공

▲ 육군7공병여단은 22일 부대 내 배다리관에서 ‘좋은 농부들 엔터테인먼트’, ‘IBK기업은행’과 함께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을 개최했다. (사진=부대 제공)
[검경일보 윤경진 기자] 지난 22일 오후 3시 육군7공병여단 배다리관에서는 여단 문화의 날을 맞아 특별한 문화 행사가 진행됐다.

한류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와 장병 사기 앙양, 그리고 활기찬 선진 병영문화 창달을 위해 마련된 이날 문화 공연은 ‘좋은 농부들 엔터테인먼트’, ‘IBK기업은행’과 함께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이 약 1시간 20분에 걸쳐 K-POP공연과 다양한 공연이 진행됐다.

공연 진행은 MC 이중성(탤런트)과 조승희(쇼호스트)의 사회로 진행이 됐으며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리틀 싸이’를 비롯해 걸그룹 ‘베이비 부’ ‘마네퀸’ ‘힌트’ 등 K팝 가수와 변검술 및 마술공연팀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장병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레퍼토리로 공연을 펼쳤다.

고품격 무대로 준비된 이번 공연에 참가한 객석의 부대 장병과 군인가족 등 1000여 명은 환호와 박수갈채로 공연팀에게 보답을 했고, 참가한 출연진 또한 의미 있는 위문공연으로 마무리가 됐다.

공연을 주최한 좋은농부들 엔터테인먼트 김성수 대표는 “제가 군 생활하는 동안 장병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의 필요성을 느꼈었는데 오늘 공연을 통해서 후배 전우들의 피로가 풀어지고 군 생활의 활력소를 제공해 준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