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부영그룹, 견실한 기업으로서 입지 구축”이중근 회장 인터뷰…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 지속
  • 류병호
  • 승인 2017.06.20 06:35
  • 댓글 0
▲ 이중근 회장.

[검경일보 류병호 기자] 부영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

저희 부영그룹은 30여 년간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명실상부, 견실한 기업으로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해 왔습니다.

부영그룹은 이러한 고객 여러분의 믿음과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들께 다가설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회사의 이익만 추구 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참여하여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습니다.

2004년 서소문 사옥 이전을 계기로 제2의 도약기를 맞고 있는 부영그룹은 철저한 장인정신과 미래를 개척하는 ‘도전정신’으로 고객 여러분들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 모든 고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하여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열린 경영’을 이루어 나갈 것이며 국내·외 주택사업 및 택지조성사업, 금융업, 레저사업(호텔, 리조트, 골프장, 테마파크)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부영그룹이 21세기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거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류병호  webmaster@ppnews.kr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병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