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핫클릭
송중기 팬클럽 키엘 아름다운 선행 '훈훈'서른세 번째 생일 기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1985만919원 전달
  • 서채옥
  • 승인 2017.09.20 02:19
  • 댓글 0
   
▲ 영화 군함도 시사회에서 키엘 회원이 촬영한 배우 송중기.

[검경일보 서채옥 기자] 배우 송중기 공식 팬클럽 ‘키엘’이 19일 송중기의 서른세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1985만919원을 전달했다.

배우 송중기의 생년월일을 상징하는 기부금 1985만919원은 배우 송중기를 따라 세상을 더 따뜻하게 만들고자 노력하는 공식 팬클럽 키엘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되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팬들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전액 ‘배우 송중기 공식 팬클럽 키엘’의 이름으로 조혈모세포이식비로 지원된다. 이식비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는 ‘경제적 지원결정 환아’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부를 진행한 팬클럽 키엘은 “배우 송중기가 2011년부터 개인적으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를 돕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함께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저희 작은 정성이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전해져 건강하고 밝은 미래를 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우 송중기 공식팬클럽 키엘은 2016년 9월 송중기의 서른두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첫 기부를 시작했으며 2016 KBS 연기대상 대상 수상 기념 기부를 포함하여 총 세 번의 기부를 진행했다. 키엘의 기부로 현재까지 3명의 어린이가 치료비를 지원받았으며 이번 기부를 통해 2명의 어린이가 이식비를 지원받을 예정이다.

2015년 5월 제대 후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브라운관에 복귀한 송중기는 최고 시청률 38.8%를 기록하며 ‘태양의 후예’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어 영화 ‘군함도’를 통해 한층 깊어진 연기를 선보였다.

서채옥  webmaster@ppnews.kr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채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