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 배우 박나예

[검경일보 장수영 기자] 신인 여배우 박나예가 내년 3월부터 OCN에서 방영되는 새 월화드라마 그 남자 오수에 캐스팅됐다

8월 제37회 황금촬영상 영화제에서 신인여배우상을 수상했던 신인 여배우 박나예가 내년 3월 OCN에서 방송되는 환타지 로맨스 드라마 ‘그 남자 오수’에 전격 캐스팅됐다.

박나예의 소속사 펠릭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박나예가 OCN 월화드라마 ‘그 남자 오수’에서 여고생 ‘서수정’ 역에 캐스팅됐다고 27일 밝혔다.

박나예는 극중에서 서유리(김소은 분)의 동생으로 귀여운 말썽꾸리기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박나예는 “서수정의 캐릭터가 실제 본인과 많이 닮은 성격이어서 너무 편하고 즐겁게 연기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캐스팅 소감을 말했다.

펠릭스엔터테인먼트는 박나예가 연기하는 서수정 캐릭터가 누구보다 언니를 많이 위하고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지닌 동생, 그리고 친구들과의 끈끈한 우정을 지닌 정의감에 불타는 여학생으로서의 다양한 연기변신이 필요한 배역이라며 신인 배우 박나예의 연기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드라마 ‘그 남자 오수’는 20대 청춘들의 환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꽃가루’가 누군가의 연애에 개입하면서 빚어지는 예상 밖의 러브라인과 격렬한 액션 등 전개되는 등 드라마 트랜드의 새로운 영역을 선보이게 된다.

‘그 남자 오수’는 다음달부터 촬영에 들어간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