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경일보 서채옥 기자] 지난 25일 금화 라이온스클럽(회장 이훈제)은 경기도 마석 소재 비영리 자선봉사단체인 다산 나눔 공동체(대표 윤철환)에서 지역 독거어르신 100여 명의 무료급식을 주관했다는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JTN미디어(주)(대표 정연우)는 직원들이 십시일반 정성껏 모은 김장용 고춧가루와 라면, 과일, 참치캔, 생수, 양말, 샴푸 등 일용품과 금화 라이온스클럽에서 갹출한 성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4년째 이어져 오는 합동 봉사는 노래로 치유 봉사를 하는 20인조 여성합창단 한국 유방암환우회( 2005년 창단. 단장 최경희)의 멋진 노래가 함께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날 행사를 주최, 주관한 라이온스클럽 회원이자 JTN미디어(주)본부장인 서형래 씨는 독거어르신 식사와 기증물품 봉사를 마치고 "내년에도 부탁해요!! 내년에도 부탁해요!!"라는 말로 마치 자신에게 행복한 다짐의 봉사 약속을 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봉사에 참여한 스타다닷컴 안사균 대표는 "추운 날씨에 행사에 직접 참여해 주신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는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모두가 행복했으면 합니다."라고 언급했다. 

무료 급식을 진행한 '다산 나눔 공동체'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7년째 경기도 마석에서 독거어르신 200여 명들에게 점심 무료급식을 하는 비영리 자원봉사단체이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