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천년시장, ‘밤도깨비페스티벌 in 크리스마스’ 개최

 

[검경일보 김현호 기자] [검경일보 김현호 기자] 한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용문천년시장 ‘밤도깨비페스티벌 in 크리스마스’가 오는 23일 오후 3시부터 밤 8시까지 용문천년시장(상인회장 유철목) 천년광장에서 개최된다.

지난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한여름 밤의 첫 밤도깨비페스티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밤도깨비페스티벌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수도권 관광객에게 용문 겨울 여행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밤도깨비페스티벌 in 크리스마스’ 행사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용문천년시장을 찾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우선 인기 DJ의 8090 댄스가요리믹스 공연이 차가운 겨울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것으로 보인다. DJ가 엄선한 신나는 댄스가요리믹스음악과 퍼포먼스가 120분 동안 이어진다. 공연 중간에는 푸짐한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전문 MC의 진행으로 관객 댄스베틀, 즉석퀴즈 등의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본 공연에 앞서 올해 결성된 상인·주민 난타동아리의 신명나는 난타공연이 펼쳐지는 등 다양한 축하무대도 준비돼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주최 측은 추위에 대비해 대형텐트와 난로를 준비할 예정이며 300여석의 객석이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밤도깨비페스티벌 in 크리스마스’ 행사에는 용문천년시장이 개발 중인 용문은행막걸리, 오일풀링, 청국장 등 PB예정상품들이 선보인다.

용문은행막걸리는 대형 용기에 담아 표주박으로 퍼주는 퍼포먼스를 진행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양평구석구석(www.ypc114.kr)을 통해 선착순 사전 접수한 100명에게는 용문은행막걸리 한 잔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날 행사에는 용문천년시장 셀러들도 대거 참여해 다양한 겨울 먹거리로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