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기획, 트로트그룹 ‘세컨드’ 2집 키스해주세요 발표

세컨드 2집 키스해주세요

[검경일보 장수영 기자] 그레이트 기획이 ‘트롯돌’ 콘셉트로 트로트 시장에 파격을 몰고온 걸그룹 ‘세컨드’가 2집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컨드는 1집 ‘아몰라 미워’로 중년 층에 인기를 점차 모으고 있는 중으로 2집 ‘키스해주세요’라는 친숙한 노래를 발매해 좀 더 탄탄한 팬 층을 다질 예정이다.

이들은 10대 20대 층으로 주로 이루어진 걸그룹 시장에 30대도 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일반 걸그룹이 가지고 있지 않은 노련미와 완숙미로 가요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팀원 전원이 30대로 이루어져 있어 팬 연령층을 확대했다. 바야흐로 100세 시대에 어린 층에만 편중된 대중 음악 문화에 소외된 팬 층을 공략하며 중년 팬 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세컨드는 이미 ‘아재부대’라는 이름의 팬들을 각종 행사장에서 몰고 다니고 있다.

또한 전직이 탄탄한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치어리더,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무대 활동을 하던 이들이 ‘제2의 도전’이라는 뜻으로 ‘세컨드’라고 팀 이름을 작명하고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2집 ‘키스해주세요’는 구전 가요를 패러디한 음원으로 친근하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 따라하기 쉬운 춤으로 대중을 공략하고 있다. 또한 치어리더, 뮤지컬 배우 출신답게 기존의 트로트 가수에게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겸해서 보여줌으로써 행사의 신이라는 닉네임까지 가지고 있다.

세컨드는 12일 오후 6시부터 압구정 강남 관광정보센터에서 ‘쇼케이스’ 및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어느 걸그룹 못지 않은 30대의 열정과 노련미로 무대를 장악하는 세컨드가 2집으로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