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GS홈쇼핑서 '헨릭 스타일 미 클라우드 포밍 트리트먼트' 론칭

▲ 세화피앤씨 '헨릭 스타일 미 클라우드 포밍 트리트먼트'

[검경일보 김현태 기자] 젊은 여성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세화피앤씨가 탈모 고민을 없애 줄 헤어케어 신제품 '헨릭 스타일 미 클라우드 포밍 트리트먼트'를 오는 14일 GS홈쇼핑을 통해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는 민감한 피부도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는 고품격 헤어케어 신제품 '헨릭 스타일 미 클라우드 포밍 트리트먼트'를 출시, 이날 GS홈쇼핑에서 생방송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헨릭 스타일 미 클라우드 포밍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팩하듯 얹어 쉽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초간편 헤어케어 제품이다. 외부요인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GSP-T’, 뛰어난 탄력과 보습을 부여하는 ‘쿠비 레즈터 추출물’ 등 2가지 집중 모발 밸런스 성분과 6가지 단백질 성분, 실크수 등을 함유한 클라우드 포밍 제형으로 모발에 촘촘히 침투해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주며 두피 케어까지 도와준다.

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쿠비 레즈터'는 바다속에서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을 흡수한 해초류의 일종으로, 캐비어와 비슷한 모양과 식감이며 '그린 캐비어', '바다의 보석'이라 불린다. 포도송이같은 알갱이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칼슘과 철분, 비타민, 미네랄 성분이 피부속 수분 흡수과 공급에 도움을 줘 거친 피부를 개선시켜 준다.

이번 홈쇼핑에서는 최근 홈쇼핑 완판녀로 인기몰이중인 인기 개그우먼 '정주리'가 게스트로 참여해 특유의 입담과 재치있는 진행으로 방송판매를 맛깔나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화피앤씨는 '헨릭 스타일 미 클라우드 포밍 트리트먼트' 본품(200ml) 6개 구매시, 원터치 방식으로 차의 농도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트윙고 오토 티 메이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훈구 세화피앤씨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탈모증상 완화와 두피 관련 고민을 개선시켜 주는 기능성 트리트먼트"라며 "세화피앤씨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전략제품 론칭에 앞서 GS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