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경일보 장수영 기자] '서울대 기부콘서트 2018 본스타서울 조직위'에서는 10일 오후 2시 30분 압구정 케이홀에서 오는 30일까지 20일간 펼쳐지는 공개 오디션 특별사항을 비롯해 특별후원단체 구성, 본선 진출 무대 구성에 대해서 설명회를 가지는 기자간담회 시간을 가진다.

아울러 이날부터 10월 21일까지의 전반적인 운영 시나리오를 오픈하며 10월 20일과 21일 무대의 확정 출연진을 발표할 예정이다.

주최즉은 "10일 미디어데이에 참석하는 매체에게는 10월 20~21일 서울대 '2018 본 스타 서울 드림 서바이벌 콘서트', ‘한류드림 기부 콘서트’ 양일간 공식 프레스로 우선 인정이 된다."고 피력했다.

'서울대 기부콘서트 2018 본스타서울 조직위에서'는 "기자 간담회 이후 축하공연 형식으로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의 미니앨범 'TAKE OFF' 쇼케이스를 가진다."고 밝혔다.

축하공연은 오후 3시부터 케이홀에서 9인조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의 미니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 쇼케이스가 30분간 진행된다. 지난 4일 발매된 미니앨범 '테이크 오프'는 타이틀 곡 '일루션(ILLUSION)'을 비롯해 총 9 트랙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발매가 됐다.

소속사인 DNA 엔터테인먼트 이재성 대표는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는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다양한 각도의 안무 영상과 '멋진 녀석들'의 무대인사, 퍼포먼스가 매체 기자분들을 위해 있을 것이다."고 언급했다.

이어 "쇼케이스를 마치고 이어서 자리 배열 후 일반인 참여가 가능한 팬쇼케이스는 오후 4시부터 개최해 이번 앨범 타이틀곡 '일루션'과 수록곡 '가슴이 떨려 널 생각하면' 'Stay'를 팬들에게 공개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