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쾌남 가수' 도민

[검경일보 장수영 기자] 쾌남 가수 '도민'이 기해년을 맞이, 지난 12월 23일 새로운 각오로 발매한 2집 앨범 '바보처럼'으로 돌아왔다.

이번 두번째 앨범은 1집 '꾸준하게', '있다가 없으니까'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는 심사숙고 끝에 스타 작곡가 이충재와 함께 작업한 이번 앨범으로 돌아오게 된 것이다.

신곡 타이틀 '바보처럼'은 이별을 앞둔 남자의 아픈 마음을 담담하게 표현한 곡으로 샤우팅 창법에 능한 도민의 장점이 그대로 담겨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다 방면으로 활동을 넓혀가고 있는 그에게 새로운 활력소를 제공해 주고 있기도 하다.

또한 함께 수록된 곡  '걱정 말아요'는 도민의 모범적인 가수 활동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눈여겨본 이충재 작곡가가 도민을 염두에 두고 만든 노래라고 한다.

사랑하는 아내에게 별이 되는 그날까지 함께하자는 노래로 힘든 시기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건강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가수 도민은 평소에 부르고 싶었던 노래여서 애착이 간다는 타이틀곡 '바보처럼'에 많은 애정을 보이며 누구보다도 본인 노래를 들으며 많은 사람들이 위로를 받기를 바라고 있으며 노래와는 다른 분위기에 유쾌하고 상쾌한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한다.

한국디제이클럽 회장 김인영은 "많은 가수들이 함께하고 있는 성인가요 전문 프로그램 '가요가 좋다' MC로도 맹활약 중인 가수 '도민'의 다양한 행보를 기대해본다."며 기대에찬 응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