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핫클릭
엠펙트 5번째 앨범 '별을 꿈꾸며' 1월 5일 온라인 발매
  • 장수영
  • 승인 2018.12.31 08:20
  • 댓글 0
   
▲ 보이그룹 엠펙트

[검경일보 장수영 기자] 보이그룹 엠펙트(MFECT. 엠건 M gun, 로우 low, 자몽  Zamong, 보호 Boho, 제일  Jeil)의 5번째 앨범 '별을 꿈꾸며'가 오는 1월 5일 정오를 기점으로 온라인을 통해서 발매된다.

다섯 번째 앨범 '별을 꿈꾸며'의 타이틀곡 '디자이너(Designer)'는 퓨쳐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신스 라인과 리드미컬한 드럼, 그리고 팝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진보된 K-POP 장르이다.

소속사 김재관 대표는 "타이틀곡 '디자이너(Designer)'는 에너제틱한 댄스 포퍼먼스와 화려한 멜로디를 안고 엠펙트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면서 곡에 대한 애착이 강한 편이다."고 피력했다.

또한 '엠펙트(MFECT)'는 이번 타이틀곡에 대해서 "좋아하는 이성의 행동 하나하나에 매료되어 고백할 모습을 상상하는 자신의 마음을 'Designer'의 재치 있게 표현했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엠펙트는 "1월 5일 음원과 뮤비 오픈에 앞서 12월 31일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 후 쇼케이스와 팬미팅을 1월 4일 잠실 저스트 케이팝에서 진행한다."고 전했다.

현재 엠펙트는 '1004클럽 나눔공동체'의 홍보대사로 사회 봉사 활동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의 내용들을 온라인 방송 '라이브 케이'를 통해 전 세계로 송출하며 참신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장수영  webmaster@ppnews.kr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수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