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핫클릭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강남 K 스타 오디션' 성료
  • 장수영
  • 승인 2019.01.29 09:21
  • 댓글 0
   

[검경일보 장수영 기자] MC 오혜성과 전민경 아나운서가 진행한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강남 K 스타 오디션'이 글로벌 밴드, 압구정 로데오 추진위원회 주최로 지난 26일 압구정 케이홀에서 펼쳐졌다.

이날 오디션은 중국 왕홍들의 라이브생중계를 통해 10대~20대의 팬들이 투표에 참여했고, 전문 심사위원들의 심사점수를 반영하며 20여 명의 참가자가 경합을 벌였다.

특히 5명의 1관왕 스타를 발굴하는 이번 오디션은 '걸그룹 비타민엔젤, 나는 가수다로 많이 알려진 가수 유리, 노래하는 말괄량이 지연' 등이 무대를 더욱 빛나게 했다.

그리고 트로피와 1200만 원 상당의 오션스타 리조트 전액 무료 상품권을 획득하며 진행된 이번 오디션의 본선 진출은 '서예랑/현혜빈, 이수정, 전은지, 전일섭, 여자 아이들 '한'커버댄스팀'으로 5팀(개인)이 선발됐다.


오디션의 심사위원으로는 '압구정 로데오 추진위원회 황영각 사무국장, 뮤닥터 엔터테인먼트의 윤진희 대표, 가수 허찬미, 퀸즈파크 엄수진 원장, 한복외교단장 김성은 회장, 한국실용음악협회의 이예영 회장' 등이 참여하며 새로운 예비 스타 탄생 오디션과 중소기업을 알리는 행사가 진행됐다.

강남 K스타오디션은 앞으로 '1차, 2차, 3차 오디션' 릴레이 형태 구성으로 '한스코스, 루루코스메틱, 광희 생활건강, 라디언스, 톡톡, 크리앙홀딩스'가 앞으로의 한류문화 확산을 위해 오디션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 사은품을 증정했다. 

이날 주관사인 (주)글로벌 밴드 김병복 대표는 "중소기업 상품 소개 및 공연 내용은 중국 왕홍과 유튜버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를 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왕홍과 유튜버를 접목 지속적인 중소기업 홍보 대안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장수영  webmaster@ppnews.kr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수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