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핫클릭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의 신곡 ‘너에게 보낸다’ 뜰까?
  • 장수영
  • 승인 2019.02.26 08:26
  • 댓글 0
   
▲ 홍대 발라더로 손꼽히는 가수 서민영

[검경일보 장수영 기자] 멜론 좋아요 이벤트도 진행하며 많은 준비를 해온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이 가요계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다.

유난히 추웠던 이번 겨울에 찬 바람이 더욱 시려 따뜻한 자켓과 마음을 녹일 만한 카페라떼와 같은 따뜻한 음악이 필요하다면, 싱어송 라이터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서민영의 신곡 ‘너에게 보낸다’로 마음을 녹일 수 있다.

홍대 발라더로 손꼽히는 가수 서민영은 수 없이 많은 명음반을 제작하며 보컬 트레이너로의 자질 또한 갖고 있어 독보적인 이름 서민영으로 불리우고 있다.

이번 앨범의 ‘너에게 보낸다’는 개인적인 사연을 담아 제작, 작사, 작곡을 한 진심어린 가사로 심금을 울리는 곡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하나 하나 풀어 나가는 모습이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기도 하여 작품이 발표된지 얼마되지 않아 ‘무비쏭’이라고도 많은 팬들이 제목을 붙이기까지 했다.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은 많은 힛트송을 연발하며 최대한 원곡에 가까운 곡을 선보여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앨범을 만들고 싶어 이번 앨범을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홍보부터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싱어송 라이터인 서민영이 풀어내며 자체 제작 시스템을 가동하여 한 올 한 올 장인이 수제 명품을 제작하듯 팬들의 마음에 보답할 길이 무엇일까 고민하며 한 곡을 탄생시키기까지 걸어온 길이 타 가수들과는 다른 고민과 정성의 흔적이 더할 나위 없이 넘친다는 것이 이 곡의 차이점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역대급 앨범 ‘너에게 보낸다’라는 서민영의 앨범을 듣고 있으며, 특히 도드라지는 차이는 ‘전작들 보다 앞으로의 행보가 무던히 기대가 된다’라는 점이며 특히 이번 앨범은 준비한 게 많다.

앨범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배포하고, 직접 소통이나 라이브 이벤트, 무료 축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서민영은 “이번 ‘너에게 보낸다’를 들어본 청취자라면 강한 여운이 남는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 수 있을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의 이번 앨범을 통해 앞으로의 행보가 보장돼 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임팩트 있고 강력한 신곡 ‘너에게 보낸다’는 우리에게 오랜만의 옛 감성과 세련된 신 감성이 만나 귓가에 맴돌며 마음 깊숙한 감성이 우려져 나와 감사하다는 네티즌들의 의견가지 나올 정도이다.

더 한 궁금증이나 팬이 되고 싶다면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장수영  webmaster@ppnews.kr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수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