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핫클릭
스타패스, 6월 스타랭킹 1위에 가수 하성운 선정
  • 장수영
  • 승인 2019.06.18 08:27
  • 댓글 0
   
▲ 스타랭킹 6월 랭킹 결과

[검경일보 장수영 기자] 엔터테인먼트사 글림미디어(Gleamedia)그룹이 운영하는 아이돌 스타 투표 플랫폼 스타패스(Starpass)가 6월 스타랭킹 1위에 워너원 출신 가수 하성운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하성운은 약 822만표를 획득했으며, 2위는 EXID의 솔지(663만표), 3위는 워너원 출신의 박지훈(400만표)이 차지했다. 

팬들이 직접 투표해 선정되는 스타랭킹은 글림미디어가 운영하는 스타패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다. 스타패스는 165개국에 걸쳐 100만명에 가까운 팬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매주 약 4500만 건의 투표가 이루어지고 있다. 

스타패스는 현재 SBS MTV 더쇼(The show)의 랭킹 선정에 사용되고 있으며, 스타패스를 통해 개인 랭킹 1위로 선정된 스타는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광고가 올라가게 되며, 서울 시내에서도 리워드 광고가 진행된다. 

글림미디어는 최근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의 광고가 스타패스를 통해 올라와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밝혔다. 

글림미디어 윤호기 대표는 “K-pop에 대한 팬덤은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인 파워를 가지고 있다. 글림미디어는 전 세계 팬들과 스타들이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꿈꾸고 있다”고 말했다.


장수영  webmaster@ppnews.kr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수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