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핫클릭
걸그룹 플래쉬-트로트 아이돌 장민호, 방산시장 온다12일 '제2회 방산시장 포포남녀 박람회' 축하공연 무대 펼쳐
  • 장수영
  • 승인 2019.10.04 07:58
  • 댓글 0
   
▲ 걸그룹 플래쉬

[검경일보 장수영 기자] 서울 중구와 방산시장 상인연합회가 공동 주최하는 제2회 방산시장 포포남녀 박람회가 오는 12일 개최된다.

이번 2019 제2회 방산시장 포포남녀 박람회 행사는 포장 자재, 포장인쇄 등 패키지 관련 산업으로 특화된 방산시장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자는 취지 펼쳐진다.

2019 제2회 방산시장 포포남녀 박람회 행사 타이틀인 '포포남녀'는 '포장하는 남자, 포장하는 여자'의 줄임말이며, 박람회의 운영은 시장 주차장에 들어설 특설무대와 전시 부스를 중심으로 꾸며진다.

준비되는 40 개 전시 부스에서는 각양각색의 포장 자재 ·용기, 캔들, 라벨 등 시장 대표상품을 선보이며 레이저 컷팅, PVC 가공, 비닐인쇄 등 평소 보기 힘들지만 실생활과 밀접한 공정들을 직접 지켜볼 수 있다.

특설무대에서는 '노재자랑'은 물론 트로트 아이돌 장민호, 4인조 걸그룹 플래쉬 등 화려한 축하공연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박람회가 펼쳐지며 상인과 고객이 어울리는 즐거운 축제 한마당이 이어진다. 
 
이번 박람회 행사는 12일 오전 10시 부스 운영 및 식전공연으로 막을 열어 오후 5시까지의 진행으로 박람회와 함께 축하공연을 펼쳐 방산시장을 찾는 손님을 맞이한다.

중구청 소상공인 담당과 관계자는 "청계천, 중부시장 ·광장시장과 인접한 좋은 입지에 여타 시장에선 다루지 않는 독창적인 아이템으로 경쟁력을 갖춘 시장"이라며, "이번 박람회가 특히 개성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 어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언급했다.


장수영  webmaster@ppnews.kr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수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