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핫뉴스
황주홍 의원, 고흥지역 민평당 필승 한마음대회 개최
  • 윤진성
  • 승인 2019.10.14 06:52
  • 댓글 0
   

[검경일보 윤진성 기자] 황주홍 민주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지구당 위원장(국회 농해수분과 위원장)은 지난 12일 고흥팔영체육관에서 ‘고흥지역 당직 임명장 수여 및 필승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황주홍 위원장을 비롯해 송귀근 군수, 김대동 전남도당위원장, 송복조 상임위원장, 류동철·송행숙 같은 당 소속 군의원을 비롯한 당직자들과 당원 및 지지자 등 농번기에도 불구 2천5백여 명(주최 측 추산)이 참여했다.

지역출신 가수와 연주자 등의 식전 축하공연으로 분위기가 고조된 가운데 김성철 전 고흥군의회 의장의 개회선언, 김대동 도당위원장과 송귀근 군수의 축사에 이어 황주홍 위원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황 위원장은 “국민 모두가 하나돼 가난을 떨치기 위한 노력으로 세계인이 부러워 할 정도로 한강의 기적을 이루며 세계 10대 경제대국으로 발전해 온 우리나라가 정치력의 실종으로 집단의 이기와 인구절벽, 급격한 노령화 등으로 성장동력이 상실된채 큰 위기를 맞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이같은 현실의 위기상황에도 정치인들은 여야를 막론하고 민생은 외면한채 지나친 대립과 갈등으로 군민들을 분열시켜 국력이 크게 쇄퇴하고 있다”며 “이 난국을 타결하기 위해서는 싸움없는 정치, 타협의 정치가 하루빨리 이루어져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기 위해서는 유권자들은 앞으로의 선거에서 특정정당을 초월해 싸움질 안하고 진정으로 국민과 나라를 위해서 일 할 수 있는 사람을 선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황 위원장은 이날 당직 임명장 수여에 앞서 전국시도민향우회 총연합회에서 국회의정활동 최우수의원으로 선정해 수여하는 ‘2019 올해의 국회 의정대상’ 상패와 함께 황금메달을 수여 받기도 했다.

윤진성  webmaster@ppnews.kr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진성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