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핫클릭
클럽에서 즐기는 요가 ‘문릿디’ 눈길
  • 한은남
  • 승인 2020.01.14 15:25
  • 댓글 0
   

[검경일보 한은남 기자] 듣기만 해도 어리둥절하고 생소한 고정관념을 깨고 클럽에서 즐기는 새로운 컨셉의 요가와 트렌 드세터인 셀럽이 만나 새로운 문화컨텐츠로 탄생한다.

이 신박한 문화적 접근에는 요가 경력 15년차의 장한화 대표(느루기획)가 있다. 장한화 대표는 내달 13일 오후 7시 ‘Moonlit : D 클럽요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중과 관객들로 하여금 문화 예술과 요가에 가까워질 수 있는 한 걸음을 채워 나갈 수 있는 이 프로젝트에는 선샤인 호텔 내부 시카고 갤러리 라운지가 예술문화 컨텐츠를 첫 번째로 도입해 시도하며, 이번 행사에는 신영훈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작품이 경매로 진행된다.

100명의 셀럽과 10명의 엠버서더로 구성된 Moonlit : D 엔젤스들과 함께하는 이 행사는 수익 금을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의미있는 문화행사로서 행사의 의미를 엿볼 수 있다.

장한화 대표는 “늘 같은 공간의 요가를 탈피해서 새로운 문화적 접근을 하고 싶다. 클럽요가는 늘 여성의 전유물처럼 느껴지는 공간의 제약를 벗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그리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문화적 공간이자, 새로운 컨텐츠의 장르를 개척할 수 있는 매력적인 문화컨텐츠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Moonlit : D 클럽요가’는 달빛에 비추는 꿈이라는 이름의 행사의 이름처럼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셀럽을 통해 진행되며 행사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은남  webmaster@ppnews.kr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은남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