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마을에서 2박 3일간 배철영 박사와 함께하는 노화방지법 체험

▲ 차움 파워에이징 연구소 소장 배철영 박사.

힐리언스 선마을이 오는 10월 7일~9일 2박 3일간 배철영 박사의 파워에이징 프로그램을 런칭한다.

파워에이징은 노화증상에 대한 우려는 하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운동, 생활, 식습관의 개선과 호르몬 균형요법, 항산화 비타민 요법 등을 통한 Anti power-Aging 노하우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강원도 홍천 선마을에서 진행된다.

선마을은 산을 병풍처럼 둔 강원 홍천군 산골짜기에 있다. 마을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휴대전화는 ‘먹통’이 되고, 방안에는 텔레비전도 냉장고도 없다. 세계에서 공통적으로 장수마을이 위치한다는 해발 250m 고지에 자리했다. 이 고지는 심장박동이나 혈액순환이 가장 원활하게 이뤄지는 높이.

선마을 인근 해발 581m 높이의 종자산에서 8개의 트래킹 코스를 즐길 수도 있다. 산골짜기 깊은 숲에서 뿜어져 나오는 피톤치드와 음이온이 스트레스 호르몬을 낮추고 면역력을 높여 준다. 또 선마을의 부대시설인 스파에서는 탄산천과 온열탕, 암반욕, 황토찜질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파워에이징에서는 배철영 박사의 10년 젋게사는 비결강의와 파워에이징 차움의 검진을 통한 생체, 호르몬 나이 측정하여 프로그램참여 전 몸의 상태와 후를 비교해볼 수도 있다.

디톡스 노화방지를 위한 영양강의로 중금속 배출, 혈액순환 개선, 세포노화 방지, 활성산소제거, 식습관개선법 영양강의와 티테라피도 함께 배울 수 있다. 파워에이징 선마을 프로그램과 차움검진을 함께 받거나 선마을 프로그램만 신청 택일할 수 있다.

배철영 박사는 “실제 40세이신 분들에게 생체나이와 호르몬나이를 측정해보면 50세, 60세의 결과를 보이시는 분들이 많다”며 “중간 강도의 규칙적인 운동, 절식, 스트레스 관리가 생체나이를 젊게 하는 핵심입니다. 아울러 잠은 6~7시간정도, 낮잠은 20분정도, 심호흡, 명상 등을 생활화 하면 생체나이를 최대 30년까지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더불어 “20년간 노화방지를 위해 매진해 온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코어스트레칭, 기능성트레이닝, 급성스트레스 해소,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 높이는 항스트레스 명상, 신체의 좌우 밸런스를 맞춰주고, 척추를 건강하게 해주는 체형교정 면역력 증강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파워에이징 프로그램 런칭기념으로 25% 할인혜택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