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agoda.co.kr)에서 오늘 도쿄 국제 영화제를 위한 특별 호텔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연중행사인 도쿄 국제 영화제는 10월 22일부터 30일까지 도쿄내의 일부 지역, 특히 대부분의 이벤트는 미나토 및 록뽄기 지역에서 개최된다. 록뽄기 지역은 부띠끄, 영화관, 레스토랑, 예술 공간 및 조각 정원 등으로 구성된 다목적 개발도시로써, 매혹적인 국제 행사에 걸 맞는 배경을 제공한다.

올해의 개막을 위한 두 개의 작품은 헐리우드 액션 영화 ‘삼총사 3D(The Three Musketeers)’와 성룡의 ‘1911’이다. 1911은 성룡의 100번째 영화이며, 감독과 주연이 모두 홍콩 슈퍼스타이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들로는 상징적인 일본 여배우 카가와 쿄코의 회고를 포함하여 야스지로 오즈의 1953년 작품 ‘도쿄 이야기’의 프리젠테이션 및 브래드 피트의 ‘머니 볼’이 있으며 이 작품들을 끝으로 공식적으로 축제는 종료된다. TIFF는 영화 상영 이외에 배우 및 영화 산업 관련 세미나와 심포지엄에 특별 참석하는 도쿄 필름 창작 포럼도 열린다.

이번 TIFF의 테마는 “영화의 힘을 믿어요! (Believe! The Power of Films)”로,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연합하여 쓰나미 피해로부터 일본의 회복을 돕기 위한 취지로 선정되었다. TIFF의 주요 기금 모금 프로젝트는 ‘고맙습니다’ 손목밴드 캠페인으로, 모든 기부금은 일본 적십자로 보낸다. 이 프로젝트는 칸 영화제에서 세계 각국의 영화인들의 기부와 호의를 통한 지원으로 최근 많은 기금이 모였고 인지도가 상승했다.

여행의 목적지인 도쿄는 미디어를 통해 봐 온 것처럼 활기찬 도시이다. 화려한 밤의 시부야, 긴자에서의 쇼핑, 하라주쿠의 코스튬족들은 사진에서 본 것보다 더욱 흥미로워 보인다. 그러므로 여행객들은 일년 중 언제든지 도쿄에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보내게 될 것이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