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송창의 김준수 류정한 김선영 등 초호화 캐스팅 공개

“지금껏 이보다 화려한 캐스팅은 없었다!” 베일 속에 감춰졌던 캐스팅을 모두 공개한 뮤지컬 ‘엘리자벳’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2012년 2월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 예정인 최고의 유럽 뮤지컬 ‘엘리자벳’은 캐릭터가 돋보이는 영화 같은 컨셉사진과 함께 출연진을 공개했다.

주인공 엘리자벳 역에 김선영, 옥주현, 죽음 역에 류정한, 송창의, 김준수, 해설자 루케니 역에 김수용, 최민철, 박은태, 황제 프란츠 요제프 역에 윤영석, 민영기, 대공비 조피역에 이정화, 이태원, 엘리자벳의 아들 루돌프 역에 김승대, 전동석, 이승현 등 국내 뮤지컬 계에서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이름이 모두 쏟아져 나왔다.

그 중 2010년 인터파크 골든티켓어워즈에서 티켓파워상을 수상한 남녀주인공이자 올해까지 출연작 모두를 최고의 흥행작으로 만들었던 옥주현, 김준수가 출연하는 작품은 과연 얼마큼의 흥행매출을 세울 것인지, 좋은 좌석을 예매하는 것이 가능할지 뮤지컬 매니아와 관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캐스팅 소식과 함께 공개된 컨셉사진은 각각의 배역에 초 자연적인 느낌의 배경들을 활용하였다. 배우들의 드라마틱한 표정과 포즈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 각각의 사진 한 장 한 장이 뮤지컬의 포스터로도 손색 없게 꺼내놓았다.

이번 화제가 된 컨셉 사진은 28일 낮 12시 오픈예정인 ‘엘리자벳’의 공식 홈페이지(www.musicalelisabeth.com)에서 모두 확인 가능하며, 각 배우들의 공개되지 않은 프로필 컷과 ‘엘리자벳’ 음악, 캐스팅 발표 영상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엘리자벳’ 홈페이지는 공연 만큼이나 화려한 비주얼과 3D영상,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을 끌 예정으로 그 동안 보았던 공연 홈페이지와도 차별되어 대작의 포스를 느낄 수 있다.

EMK뮤지컬컴퍼니는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로 캐스팅 영상을 스크랩하고 가장 기대되는 배역과 그 이유를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웨스틴 조선 호텔숙박권(3명), 뮤지컬 ‘엘리자벳’의 R석 티켓 2매(3명)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다음주 월요일부터 플레이디비(www.playdb.co.kr)사이트 이벤트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뮤지컬 ‘엘리자벳’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는 28일 낮 12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