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심은경.

[검경일보=장현주 기자] 배우 심은경이 지난 3일 오후 11시 방송된 코미디쇼 tvN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이하 SNL 코리아) 첫 회에 깜짝 카메오로 출연했다.

심은경은 이날 방송에서 첫 호스트인 김주혁과 함께 코너를 만들어가는 일일 크루로 활약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영화 '써니'를 통해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인 심은경은 이번에는 짧지만 강렬한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심은경의 SNL 코리아 깜짝 출연은 'SNL 코리아'의 콩트 연출과 대본을 맡은 장진 감독과 인연으로 성사됐다.

뉴욕 프로페셔널 칠드런 스쿨에서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심은경은 영화 '로맨틱 헤븐' 등으로 돈독한 친분을 쌓아 온 장진 감독이 미국 원작의 제작 현장을 방문하기 위해 뉴욕에 들렀을 때 만나 출연을 약속했다. 마침 방학을 맞아 한국을 찾은 심은경은 첫 생방송 카메오 출연으로 그 약속을 지키게 됐다.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영화 이후 볼 수 없었던 심은경의 재치 있는 연기를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그녀의 반짝이는 예능감이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할 테니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SNL 코리아'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한국 버전. 미국 지상파 NBC에서 1975년 방송된 이래 37년째 토요일 밤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