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경일보=강민성 기자] 가수 임재범이 그동안 ‘나는 가수다’를 둘러싼 자신의 루머에 대해 솔직한 입장을 밝혔다.

임재범은 6일 방송된 KBS 2TV ‘승승장구’에서 과거 ‘나가수’ 출연 당시 동료 가수를 폭행했다는 소문과 관련, 폭력은 아니며 단지 야단을 조금 쳤다고 악성루머의 진실을 공개했다.

임재범은 “너무너무 아끼는 후배인데 당시 내가 피로도가 지나쳐 그랬던 것 같다”며 “어떤 몇 마디가 나를 깨버렸다. 그렇게 안 해도 되는 거였는데 집중하기 시작하면서 언쟁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이어 “워낙에 목소리가 크다보니까 더 일이 커졌다”며 경솔했던 당시를 후회했다.

임재범은 “이후 그 후배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달했다. 선배로서 보듬어주지 못한 것이 미안하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와 함께 가수 겸 방송인 손지창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임재범은 “손지창이 나타나기 전까지 독자인 줄 알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손지창은 나의 이복동생이었다”라며 자신의 숨겨준 가족관계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임재범은 “상처가 너무 깊었다. 며칠 전 손지창을 만났지만 역시나 상처들이 씻어내려 가진 않았다”며 “나 또한 마찬가지다. 사람을 용서한다는 것이 그렇게 힘든 것인지 몰랐다”고 말했다.

임재범은 그러나 “아끼고 사랑하는 동생 손지창, 힘들었지만 우리는 이제 다 풀었으니 됐고 앞으로 우리에게 닥칠 산들이 있을 것이다. 인간 냄새 풍기며 살자”며 자신의 이복동생인 손지창에 대해 애정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