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동반석) 환상의 섬 외도→ 통영어시장 무박 2일 기차여행

[검경일보=강익형 기자] 코레일투어(주)(대표이사 김민수)는 KTX 타고 신년 해돋이 대표적인 명소인 환상의 섬 외도와 통영어시장을 둘러볼 수 있는 무박 2일 기차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서울역을 저녁 10시 40분 출발하여 대전역에 도착, 연계버스를 타고 거제시 구조라로 이동한다. 구조라 도착 후 차내에서 잠깐의 휴식을 취하고 오전 6시 30분경 유람선을 타고 환상의 섬 외도에 입도한다. 외도 입도 후 전망대로 올라가 아름다운 일출을 바라보며, 신년 소망을 빌어볼 수 있다.

외도 일출 관람이 끝나면 유람선을 타고 아름다운 해금강을 둘러보고 구조라 선착장에 도착한다. 구조라 선착장을 출발, 싱싱한 활어회와 해산물이 가득한 통영어시장으로 이동하여 자유롭게 식사를 하고 통영어시장 뒤쪽 언덕에 형형색색의 벽화가 아름다운 동피랑마을을 산책해 볼 수 있다.

일정이 끝난 후 대전역에서 KTX를 타고 서울역에 저녁 6시 37분 도착하는 상품으로 12월 31일(토요일) 단 1회만 출발한다. 상품 금액은 대인 10만 9000원, 소인 9만 9000원이다.(KTX왕복열차비(동반석), 연계버스비, 유람선비, 입장료, 여행자보험, 가이드, 진행비 포함)

이 외 덕유산 눈꽃트레킹(당일), ‘연말특선’ 한려수도 1박 2일, 정선레일바이크-바다열차-옥산장 숙박 1박 2일 등 다양한 기차여행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코레일투어(주)(www.korailtour.com, T.1544-459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