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출연진이 공개됐다. (왼쪽부터) 김민석, 엘, 성준, 이현재, 유민규.
[검경일보=장현주 기자] 인피니트 멤버 엘이 '닥치고 꽃미남밴드'에 출연, 꽃미남 밴드를 결성한다.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 이어 방송되는 '닥치고 꽃미남밴드'(극본 서윤희, 연출 이권)의 출연진이 공개됐다.

엘이 출연하는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자유분방한 고등학생 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키워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16부작 청춘로맨스 드라마다.

'닥치고 꽃미남밴드'의 멤버로는 인피니트의 엘이 시크한 매력의 세컨기타 담당 이현수 역을,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를 통해 주목 받은 배우 성준이 리더이자 보컬 권지혁 역을 맡았다.

또 실제 드러머로 이름을 알리며 최근 연기자로 활약하고 있는 이현재가 과묵한 꽃드러머 장도일 역을,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에서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귀여운 외모, 구수한 부산사투리로 강한 인상을 심어준 김민석이 밴드 안구정화의 키보드 담당 서경종 역을, tvN 오디션 프로그램 '꽃미남 캐스팅 오!보이'에서 최종우승을 차지한 준비된 신인 유민규가 여심을 울리는 베이스 김하진 역을 맡아 활약한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오는해 1월 30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