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0일까지 허니문 이용조건 한해 2박 업그레이드 혜택

[검경일보 조호영 기자] 새로운 여행의 트렌드를 만들어 가는 멘토투어는 2012년 가을 푸켓 허니문을 위해 풀빌라 무료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대부분의 허니문들은 리조트 2박에 풀빌라 2박을 선택한다. 이유는 풀빌라 4박 시 비용이 높기 때문이다. 허니문의 첫날밤을 리조트에서 지내게 된다.

멘토투어에서는 8월 1일부터 오는 12월 20일까지 가을 푸켓 허니문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리조트 2박 대신에 풀빌라 2박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신혼의 첫날밤을 오붓하게 풀빌라에서 단 둘이 지낼 수 있게 됐다.

제공되는 에메랄드 풀빌라는 푸켓의 찰롱5거리에서 라와이 비치 쪽으로 위치해 있으며 32채의 단독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4채의 2베드룸 풀빌라, 20채의 3베드룸 풀빌라, 6채의 3베드룸 럭셔리 풀빌라, 2채의 4베드룸 풀빌라가 하나의 빌라 단지를 구성하고 있다.

모던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엔틱하면서도 고풍스러운 지붕구조, 완벽한 프라이빗의 개인 야외수영장이 있어 고급스러운 단지형태로서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인간적이며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 평온하고 한적한 곳에 위치한 빌라 부티크로써 모던한 유럽스타일의 최신식 시설의 휘트니스클럽, 테니스코트를 가지고 있다.

에메랄드 풀빌라의 장점은 푸켓공항에서 20분, 파통비치 20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