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 대상 24일 밤 나이트파티 진행

[검경일보 강민성 기자] 롯데월드는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크리스마스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 티켓은 1인권 1만 5천원에 소셜 커머스 ‘위메프’에 이어 11일부터는 온라인 ‘G마켓’과 ‘옥션’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MMS로 티켓번호를 받아 당일 저녁 6시에서 밤 12시까지 파티티켓 교환처에서 파티입장권을 수령해 신나고 짜릿한 롯데월드만의 올나잇 파티를 즐길 수 있다.

▲ 롯데월드가 크리스마스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롯데월드)
스페인 해적선, 파라오의 분노, 후렌치 레볼루션, 후룸라이드를 비롯해 어드벤처 내 14종의 어트랙션을 밤새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고, 울랄라세션, 마이네임 등 유명 가수와 함께하는 화려한 연말 콘서트와 블라인드 콘서트, 뮤직믹스밴드공연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뿐만 아니라, 총 30명에게 아이패드 미니(16G, Wifi), 캐시비 상품권 50만원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까지 쏟아질 예정이다.

한편 롯데월드는 31일까지 최대 약 28% 알뜰하게 연간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이 가입할 경우 올해 오픈한 가족형 신규 놀이시설 <드래곤 와일드 슈팅> 속 귀여운 드래곤 캐릭터 인형 1개 혹은 뽀로로 파크 입장권(성인 + 어린이)을 특별 선물로 증정한다.

롯데월드 연간이용권은 가입일로부터 1년 내내 자유롭게 롯데월드 및 민속박물관 입장이 가능하며, 놀이시설 또한 자유 이용이 가능하다(일부 게임시설 제외). 뿐만 아니라 아이스링크 입장료 50% 우대(대화료 별도), 동반 고객 자유이용권 할인 등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