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알뜰하게 즐기기, 졸업·입학 시즌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검경일보 강익형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봄방학과 졸업·입학 시즌이 이어지는 2월을 맞아 알뜰한 나들이를 지원할 다양한 우대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개원 25주년을 맞아 2월 한 달간 입장객 대상으로 자전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장할 때 받은 응모권을 작성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삼천리자전거 2종(삼천리 쏘울, 삼천리 링크GS) 중 하나를 선물한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롯데월드)
경품 이벤트에 발맞춘 그린 마케팅의 일환으로 ‘Green Rider 특별 우대 프로모션’도 마련한다. 유효한 자전거 보험 가입고객 혹은 4대강 국토종주 자전거길 여행수첩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자유이용권을 25% 특별 우대한다.

이 외에도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2월 한 달간 봄방학과 졸업·입학을 앞둔 학생 및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우대 프로모션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아이를 둔 가족이라면 ‘가족사랑 맘시리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좋다. 2·3·4인 가족을 위한 패키지로, 자기 가족에 맞는 적합한 패키지를 구매하면 최대 30% 알뜰하게 나들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한 가족당 느린우체통 엽서 1매를 증정해 가족끼리 쓴 메시지를 1년 뒤에 받아볼 수 있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 예정인 어린이라면 취학통지서 및 나이를 알 수 있는 증명서를 통해 최대 40% 할인과 구슬 아이스크림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동행하는 보호자도 동반 2인까지 약 30% 우대받을 수 있다.

동계 스포츠 축제가 진행되는 2월을 맞아 아이스링크 연계 패키지 ‘윈터 아이스 패키지’도 마련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과 아이스링크 입장권을 묶어 최대 37% 우대하며, 구슬 아이스크림 또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