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3월 한 달간 자동차 경품 이벤트 진행

[검경일보 강민성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개원 25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폭스바겐 더 비틀을 드립니다’ 자동차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파크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도 응모함을 설치해 파크 입장객을 비롯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 1명에게 ‘폭스바겐 더 비틀 2.0 TDI 2014’를 증정한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롯데월드)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개원 25주년을 맞아 새로운 고객 참여 프로그램 ‘어린이 캐스트(Cast) 체험 프로그램’ 또한 운영한다.

‘캐스트’는 ‘손님을 관객으로 하는 연기자’로, 손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을 의미한다. 파크 입구에서 손님을 맞이하는 ‘그리팅 캐스트’와 파크의 청결을 책임지는 ‘클리닝 캐스트’ 중 하나를 선택하는 ‘어린이 캐스트 체험 프로그램’은 파크 직원들이 실제로 착용하는 복장을 입고 50분 동안 해당 업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마지막에는 체험하는 동안 찍은 기념사진과 함께 ‘명예 캐스트 인증서’를 증정해 아이들에게 성취감과 자부심을 갖게 한다. 만 6세에서 10세 미만 어린이라면 참여가 가능하고, 체험은 매일 오후 3시부터 50분 동안 이뤄진다.

한 가족당 어린이 1명만 참여가 가능하고, 보다 많은 어린이들에게 기회를 선사하고자 분기별 1회씩만 체험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자유이용권은 별도), 전화(411-3115)로 예약하면 된다. 1일 최대 5명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