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조인, 모바일 접속 신라호텔 조식쿠폰 무료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검경일보 장수영 기자] 국내·해외 호텔&리조트 할인예약 전문 호텔조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식 쿠폰 무료 제공 이벤트부터 국내/해외 인기 호텔 8곳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까지, 황금연휴에 앞서 아직 어떤 계획도 못 세웠다면 호텔조인 이벤트와 함께 바쁜 일상 속 잊고 있었던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준비해 보는 것을 어떨까.

▲ 호텔조인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굿메이트)
할인예약 전문 호텔조인은 5월 한 달간 지정된 11번의 ‘땡큐데이’에 호텔조인 스마트폰 어플 접속만으로도 총 9만원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한 출석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번 출석 시 2,000원 즉시할인 쿠폰이 발행되고, 5회 출석 시 7,000원, 10회 출석 시에는 서울신라호텔, 파크하얏트부산, 제주신라호텔 등 휴가지로 가장 인기 있는 서울, 인천, 부산, 제주 지역의 특급호텔 조식쿠폰을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지급한다.

호텔 이용 시 가장 누리고 싶은 서비스로 꼽히는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로, 5~6월 황금연휴를 야무지게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지금 바로 모바일 호텔조인으로 접속해보자.

적어도 5월 한 달간은 호텔가격 비교로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호텔조인은 5월 고객 감사 이벤트로 고객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국내/해외 인기 호텔 8곳을 선정, 업계 최저가로 판매한다.

최대 6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 할 수 있는 기회로, ‘서울신라호텔, 부산파라다이스, 롯데부여리조트, 방콕Sofitel So Bangkok, 싱가폴V Hotel Lavender’ 등 그 이름만으로도 믿을 수 있는 특급 호텔&리조트를 만날 수 있다.

호텔조인의 ‘땡큐베리특가’ 타임세일 이벤트는 5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오픈된다. 인기상품들로 구성된 만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호텔조인을 방문해 행운 특가를 놓치지 말자.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