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경일보 김수진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본인 회사인 ‘허닭’의 인기에 힘입어 다이어트&성형 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워너비플러스와 함께 박람회를 공동 주최하는 메디콕닷컴은 허닭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회사 이미지와 다이어트와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점, 10만 명 이상의 충성 고객들이 이번 행사의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데 좋은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 개그맨 허경환. (사진제공: 얼떨결)
‘2015 다이어트&성형 박람회인 메디뷰코리아는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및 우수한 국내 의료산업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마련된 장이다.

홍보대사인 개그맨 허경환 씨는 "대한민국의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와 올바른 성형의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서 제2회 제3회 메디뷰코리아를 개최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보건복지부 우수 에이전시 20여 개사가 직접 참여해 한국의 의료관광을 알릴 예정이다.

다이어트 BEST 200 대전을 통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끓었던 ‘허닭’을 포함, 뉴트리디데이, 자연의품격 등의 업체가 참여해 직접 시연 및 시식 행사를 진행한다.

그 외 중화권 관광객 뿐만 아니라 내국인에게도 인기있는 다이어트 용품&식품 업체가 대거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홍보 및 판매를 하게 돼 건강한 다이어트 법을 전파할 것으로 전해졌다.

메디뷰코리아의 입장료는 10,000원이며, 홈페이지을 통해 사전등록을 할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이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