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 봄 향기 가득한 허브 신제품 4종 출시

▲ 브레댄코 허브 신제품 4종 출시. (사진제공: 브레댄코)

[검경일보 장수영 기자] ‘건강한 하루 한 끼’를 모토로 하는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가 22일 ‘Be Fresh! It’s Spring!’을 주제로 봄의 신선함을 담은 허브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브레댄코가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바질, 파슬리, 마조람 등의 드라이 허브를 넣어 은은한 허브향을 살린 빵에 피로 회복과 춘곤증에 좋은 재료를 더해 다양한 풍미와 식감, 영양까지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브레댄코는 향긋한 허브향과 친근하면서도 색다른 재료의 조합이 봄철 피곤과 나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에게도 기분 좋은 활력과 생기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춘곤증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이 풍부한 ‘에그에그 살라미 허브빵’은 허브빵에 에그 패티와 살라미를 넣어 든든한 식사 대용식으로 제격이다. 봄철 부족한 면역력을 키우고 피로 회복에 좋은 비타민이 풍부한 제품도 있다.

‘토마토마 허브빵’은 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많이 들어있는 드라이토마토를 토핑, 감칠맛을 살렸고 ‘짭조름 파마산 허브빵’은 피로 회복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B가 풍부한 치즈를 넣어 특유의 짭조름한 풍미에 영양을 더했다. 비타민B의 흡수를 돕는 알리신 성분이 풍부한 양파를 듬뿍 올려낸 ‘보들보들 양파 허브빵’은 쫄깃한 허브빵에 얹은 달콤한 양파와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을 낸다.

브레댄코는 이번 신제품이 봄철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모든 고객에게 신선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했으면 한다며 브레댄코에서 봄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곧 다가올 식목일에는 씨앗 연필 증정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허브 신제품 및 프로모션은 전국 브레댄코 매장(일부 점포 제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