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인벤트, 골프공 마스크팩 ‘메디볼 캡슐마스크’ 시즌2 출시

굿인벤트의 브랜드 메디볼이 골프공으로 착각할 정도의 이색 디자인이 특징인 프리미엄 마스크팩 ‘메디볼 캡슐마스크’ 시즌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디볼(MEDI-BALL)은 ‘피부 과학에 입각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성분을 담은 볼’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골퍼에게 자외선은 최대의 적이다. 라운딩에 나가면 평균 4~5시간 햇볕에 노출되는 골퍼들에게 가장 예민한 부분이 피부 건강이기 때문이다.

메디볼 캡슐마스크는 골프공 모양의 캡슐형 마스크팩으로, 라운딩 후 5분이란 짧은 시간 동안 팩을 해도 천연 발효 마스크 시트의 쿨링 기능에 따라 청량감을 선사하면서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수분 충전뿐만 아니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 성분 ‘풀러린’이 함유돼 피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이다.

여성 골퍼이기도 한 굿인벤트 이지은 대표는 “피부 보습 및, 톤업, 피부 진정, 피부 노화 예방 등 최적화된 성분 덕분에 라운딩 후 뿐만 아니라 평소 쓰기에도 좋은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라며 “선물용으로도 기억에 남을 만한 디자인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라고 말했다.

굿인벤트에 따르면 골프공과 골프 마스크팩을 같이 넣어 구성할 수 있는 12피스 사이즈의 골프공 마스크팩 세트는 기업 판촉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굿인벤트의 메디볼 마스크팩 세트는 스마트스토어나 메디볼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