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안성시]
[사진=안성시]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오는 518() 저녁 730분 시립중앙도서관 다목적실(2)에서 안성맞춤아카데미 3회차 강연으로 꽈추형으로 잘 알려진 홍성우 조물주비뇨의학과원장을 초청하여 꽈추형과 이야기하는 현명한 자녀 성교육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본 강연에서 꽈추형 홍성우 원장은 특유의 입담으로 자녀 성교육시 가장 중요한 것은 자녀들이 성에 대하여 호기심이 생길 시기에 구체적인 팩트로 아이들에게 성()에 대한 건강한 상식을 심어줘야 올바른 성() 가치관이 정립될 수 있다며, 성에 대한 궁긍증을 내 아이의 시선에 맞게 팩트 중심으로 하나하나 예를들어 가며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홍성우 강사는 울산대학교 대학원 의학과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하여 현재는 닥터조물주 비뇨의학과의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214천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이다. 또한 시민들에게 올바른 성()의학 상식을 전달하기 위해 방송, 지자체, 관공서 등에서도 많은 강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시관계자는 강연 종료 후 Q&A가 진행 될 예정이어서 본 강연에 참석한 시민들이 더욱 더 유익한 시간을 갖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다음 안성맞춤아카데미 4회차 강연은 622()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허태균 고려대 교수를 초청하여 대한민국을 만든 한국인의 마음이라는 주제로 시민곁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