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민 누구나 함께 해요!!

평택문화예술축제포럼이 오는 10월 6일부터 8일까지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개최하는 ‘2023 평택마시멜롱축제’에서 시민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마시멜롱 그림그리기대회’와 ‘허수아비 만들기 대회’를 진행하고 9월 13일부터 9월 26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는다.

‘제1회 마시멜롱 그림그리기대회’는 10월 6일 오전 10시 평택시 오성면 숙성리 평택시농업생태원 잔디광장에서 진행하며, 사전 신청한 참가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대한민국 국민과 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가족, 유치원, 학원, 학교, 단체 등 30팀을 사전에 접수해 30개의 작품을 현장에서 그리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그림 그리기에 필요한 도구는 주최 측에서 제공하고,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곤포사일리지에 다양한 그림을 직접 그려 넣어 축제장 분위기를 특색있게 연출하게 된다. ‘제1회 마시멜롱 그림그리기대회’는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등이 수여되며, 시상품과 함께 참가작 모두에게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제1회 허수아비 만들기 대회’는 참가자들이 사전에 제작한 허수아비 실물을 10월 6일 오전 현장에서 접수해 평가한다. 이번 허수아비 만들기 대회는 가족, 유치원, 학원, 학교, 단체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팀별로 제출한 실물 허수아비를 축제장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배치할 예정이다.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등이 수여되며, 시상품과 함께 참가작 모두에게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접수는 평택마시멜롱축제 홈페이지(www.ptmmf.com)와 평택문화원 홈페이지(www.ptmunhwa.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sbbark@korea.com)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