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연습센터서 훈련해온 국가대표팀 열정과 노력 조명

‘GC PRO와 함께하는 국가대표 스토리’ 인터뷰 영상.
‘GC PRO와 함께하는 국가대표 스토리’ 인터뷰 영상.

[검경일보 박해춘 기자]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의 이야기를 담은 ‘GC PRO와 함께하는 국가대표 스토리’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시디즈는 한국e스포츠협회와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최고의 게임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 공식 연습센터에 게이밍 의자 ‘GC PRO’를 제공하고 다양한 후원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의 인터뷰를 통해 GC PRO로 훈련해온 국가대표팀의 열정과 노력을 조명하고, 시디즈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종목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면서 앞으로 꾸준히 지원하겠다는 기획 의도를 담았다.

영상에서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세부 종목인 △리그 오브 레전드(LoL) △FC 온라인 △스트리트 파이터 5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국가대표팀 15명의 선수가 질문에 진솔한 답변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국가대표로 선발된 소감,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임하는 포부, 경기를 위한 노력 등에 대한 인터뷰를 통해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의 열정을 보여준다.

특히 선수들이 매일 공식 연습센터에서 10시간 이상을 훈련하며, 종목별로 GC PRO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에서 선수들이 9단계 높낮이로 팔걸이를 딱 맞게 조절해 최적의 게이밍 자세를 취하고 유격이 없는 90° 세팅과 록킹 기능을 제공하는 게이밍 틸트와 커브형 헤드레스트, 쿨링시트 기능으로 흔들림 없이 게임에 집중하는 모습 등을 통해 우승을 향한 선수들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시디즈는 ‘GC PRO와 함께하는 국가대표 스토리’ 인터뷰 영상을 비롯해 선수들이 e스포츠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와 경기에 임하는 포부 등을 담아 치어풀을 작성하는 모습을 게임 종목별로 5편에 걸쳐 숏폼 영상으로 추가 공개한다. 선수들이 직접 만든 치어풀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시디즈는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들이 최상의 게임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국가대표 게이밍 의자인 GC PRO를 지원해온 자사가 선수들의 열정과 노력을 조명하고자 이번 영상을 공개했다며, 영상 속 선수들의 포부와 목표가 이뤄지길 바라며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국가대표 스토리 인터뷰 영상과 숏폼 영상은 시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이밍 의자 GC PRO에 대한 상세 제품 설명과 함께 시디즈 GC PRO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