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정시 전형 입시설명회 및 예비 수험생 특강
달라지는 입시전형 안내 및 정확하고 구체적인 정보 제공
11월 17일 평택시대학입시설명회 누리집에서 신청 가능

사진=평택시
사진=평택시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오는 12월 2일과 9일 2024학년도 정시 전형 대비 입시설명회 및 예비 수험생을 위한 입시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진로 진학 사업의 하나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변화하는 입시정보에 대한 예비 수험생과 학부모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급변하는 정시 전형에 따른 입시정보의 부족함을 해소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12월 2일에는 예비 수험생을 위한 입시특강이 진행된다. 특강은 최승후(경기도대입전형연구팀장) 입시전략 전문가가 ‘2025, 2026학년도 변화하는 대입전형 이해와 준비’라는 주제로 오전 10시 평택시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12월 9일에는 정시 전형을 대비해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강당에서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한충렬 입시전략 전문가가 정시 전형 변화에 따른 분석 정시모집 주요 대학별 분석 정시합격 지원전략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설명회 및 특강 신청은 평택시대학입시설명회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17일 오전 9시부터 신청할 수 있다.

평택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미래 사회를 이끌어가게 될 청소년들에게 진학에 필요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진로 진학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