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레이저(Razer™)의 한국 공식 유통사 웨이코스는 페이커의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축하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 T1은 챔피언십 우승을 두고 펼친 웨이보 게이밍의 역사적인 대결에서 팀 레이저(Team Razer) 페이커 선수의 눈부신 활약 속에 승리를 차지했다.

2016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 이후 약 7년 만에 우승을 차지한 팀 레이저의 페이커 선수는 이로써 4번의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며 e스포츠 역사에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다. 지난 MSI에서 고배를 마셨지만 2023 서머 시즌을 거쳐 이번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다시 한번 정상에 오른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우리가 이렇게 세계 정상에 설 수 있을 줄 몰랐다. 우리 팀에 자랑스럽고 우승하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이 있었다”는 우승 소감을 밝혔다.

2021년부터 페이커를 지원하고 있는 팀 레이저는 ‘게이머를 위한, 게이머를 의한’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게이머들과 팀을 후원하고 있다. 팀 레이저 소속 페이커는 레이저의 최고 인기 모델인 Razer DeathAdder 마우스를 통해 모든 리그 경기에서 약 500번의 승리와 2600킬 이상을 기록, 국제 대회에서 100승 이상을 달성하는 등의 기록을 세웠다.

레이저는 수백만명이 e스포츠에 매료된 가운데 변함없이 e스포츠 선수와 팀을 지원하면서 팬 커뮤니티 활성화, e스포츠 저변을 확대하는데 힘쓸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