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남성 그루밍 기업 질레트(Gillette™)는 10여 년 간 게이머들이 게임이나 일상 생활에서 외모와 플레이 실력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 질레트는 ‘히트 리셋 위드 질레트(Hit Reset with Gillette)’라는 최신 캠페인을 통해 게이밍에 대한 접근법을 쇄신하고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 캠페인은 게임 커뮤니티가 밤새 게임을 즐긴 후 리셋을 누르고 더 나은 플레이어로 돌아와 신선하게 면도하고 샤프한 외모로 하루를 시작하도록 독려한다. ‘리셋’ 누르기는 게임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용어로 그루밍에 사용하기에 완벽하다. 이 단어는 게이머와 팬들이 최상의 외모와 기분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게임이든 하루 동안 겪게 될 일이든 최선을 다해 가장 자신감이 넘칠 수 있도록 격려한다.

질레트는 게임 커뮤니티에 더 많은 영감을 불어넣기 위해 질레트 게이밍 얼라이언스를 활용하여 ‘히트 리셋 위드 질레트’ 콘텐츠를 제작하고 트위치, 유튜브,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특정 지역을 위한 브랜드 스트림을 호스팅할 예정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질레트 게이밍 얼라이언스는 올스타 스트리밍 명단에서 글로벌 커뮤니티로, 수동적인 시청에서 능동적인 참여로 발전하고 있다. 전 세계 지역에는 해당 국가, 문화, 언어를 대표하는 팀원들이 있어서 해당 시장의 특정 마케팅 및 제품 프로그램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또한 게이머와 팬들은 최대 규모의 일부 게임 이벤트에서 UGC, 소셜 미디어, 이벤트를 통해 전에 없던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된다.

AJ3(영국), 엘데드(Elded, 멕시코), PizFN(이탈리아), 시우더(Xiuder, 이탈리아), 트반더(Tvander, 스페인), 이드로(Idreau, 프랑스) 등과 같은 신규 및 복귀 멤버를 포함한 질레트 게이밍 얼라이언스는 맞춤형 브랜드 콘텐츠를 통해 자신만의 개인 ‘리셋 루틴(reset routines)’을 공유하여 아침 시간을 장악하는 방법을 강조하고, 전세계 오디언스가 질레트로 면도와 게임 루틴을 시작하고 다가올 하루와 최고의 자신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라고 권유한다. 또한 질레트 게이밍 얼라이언스는 유용한 그루밍 루틴과 리셋 리추얼에 관한 팁과 교육 콘텐츠를 커뮤니티에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질레트의 글로벌 브랜드 프랜차이즈 리더인 다니엘 오르도네즈(Daniel Ordonez)는 “질레트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가 그루밍 루틴을 통해 하루를 리셋하고 최상의 플레이를 하도록 지원한다”며 “올해 ‘히트 리셋 위드 질레트’ 캠페인으로 게임 프로그램을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리셋은 게임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용어로, 게이머가 최상의 외모로 하루를 시작하고 게임에서든 어떤 일에서든 최선을 다하는 것을 의미한다”면서 “리셋하기는 새로운 질레트 게이밍 얼라이언스와 함께 출범하여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게임 및 그루밍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며, 전 세계에서 열리는 대규모 이벤트에 참여해 게임 커뮤니티와 소통할 예정이다. 흥미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질레트는 ‘히트 리셋 위드 질레트’ 프로그램을 공식 론칭하기 위해 e스포츠 어워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 이 어워드는 매년 수백만 명의 시청자를 대상으로 게임, e스포츠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우수성을 인정하는 글로벌 게임 이벤트이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질레트는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리셋 위드 질레트 프리쇼 콘텐츠, 질레트 랩스(GilletteLabs) 제품 통합, 질레트와의 경험을 공유할 얼라이언스 멤버들 참석 등으로 등장하게 된다. 또한 참석자와 시청자들은 질레트의 도움을 받아 그루밍과 게임 루틴을 ‘리셋’하는 방법을 전수받는다.

‘히트 리셋 위드 질레트’는 그루밍과 게임 분야에서 최고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기 위해 질레트와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레이저(Razor) 간에 성공적인 론칭을 완료한 직후에 나온 최신 질레트 게이밍 관련 발표이다. 커뮤니티 내에서 풍부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두 브랜드가 디자인, 혁신, 최첨단 기술의 교차점에서 만나 ‘질레트 랩스 레이저 리미티드 에디션(GilletteLabs Razer Limited Edition)’ 제품을 선보였다. 이 최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손잡이, 면도날, 삼지창 로고와 같은 레이저의 시그니처 디자인 코드와 모티프가 돋보이는 마그네틱 스탠드로 구성된 면도 세트가 출시되었다.

모든 게이머와 팬들의 필수 그루밍 액세서리로 미디어와 스트리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 제품은 지금 gillette.com/raze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제 전 세계 게임 커뮤니티는 질레트 랩스 레이저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면도와 게임 루틴을 리셋하고 자신감 있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