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성장시켜 준 기반이 된 모든 직원과 함께 기쁨 나누고 싶어"

2024 혁신 리더 대상 국회의원상 미래경영부문 라이프워시퍼 김서준 대표. /사진=라이프워시퍼
2024 혁신 리더 대상 국회의원상 미래경영부문 라이프워시퍼 김서준 대표. /사진=라이프워시퍼

김서준 라이프워시퍼 대표가 2월 27일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진행된 ‘2024 혁신 리더 대상’에서 국회의원상 미래경영부문 혁신 리더 대상을 받으며 5회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4 혁신 리더 대상은 전 세계적 어려움 속에서도 대한민국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올해를 빛내고 대한민국을 선도해갈 최고 경영인과 브랜드를 발굴, 시상한다. 매년 국가와 사회발전에 일조한 각 분야의 탁월한 리더를 해당분야 전문가, 교수, 언론 기자단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약 6개월에 걸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며, 올해는 66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5회 연속으로 혁신 리더 대상 국회의원상 미래경영부문을 수상한 김서준 대표가 이끄는 라이프워시퍼는 ‘SERVE THE PEOPLE SAVE THE PEOPLE’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국내외 NGO/NPO의 후원을 개발하는 협력 회사로, 대면 모금을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라이프워시퍼는 사회공헌활동을 하기 위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청년층 일자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펀드레이저라는 직업군의 전문인력을 채용, 성장시킴과 동시에 더 많은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 스펙’ 상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국회의원상 미래경영부문 대상 수상자 김서준 대표는 “국회의원상 미래경영부문 혁신리더 5회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에 진심으로 주최측과 주관사에 감사드린다. 나라를 위해 일하시고 기업적 발전과 리더십을 이끌어가는 분들을 만나게 돼 더욱 감사하다. 해가 갈수록 부족함을 느끼기에 같은 고민을 갖고 롤모델이 되는 회사를 만들어가는 여러 대표님들을 응원하는 마음이 크다”며 “올해로 창립 8년차가 됐는데 현재 일선에서 근무하는 직원을 포함해 이전에 함께 해왔던 모든 직원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들이 회사 성장의 기반이 되어준 결과라고 생각한다. 직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2024 혁신 리더 대상은 시사매거진 2580과 대한뉴스가 주최하고 대한노인회중앙회, ‘2024 혁신 리더 대상’ 선정 조직위원회가 주관했으며, 라이프워시퍼, 분당파인만교육, 에이치에이치에스, 안드레이아, 우주로테크에서 후원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